프랜차이즈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본사와 가맹점 관리
프랜차이즈 업종의 특화된 본사 관리, 가맹점 관리, 물류 관리를 통한 기업경쟁력 제고!
자사솔루션인 SEIERP-T(Sea of Information Trade)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오리는 성공 가능한 지표의 로드맵
지난 10여년간 수많은 성공기업들과 진행하며, 성공 기업의 핵심을 담아왔습니다. ‘고객경험’의 품질을 높여드리는 올바른 제품을 적시에 적재적소 공급이 가능한 기업. 그리고 ‘SMART’를 통해 성공 기업 1%만의 프랜차이즈 관리노하우를 K-GIANT 대표인 제가 직접 제안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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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고객경험 개선
고객대응에 있어 지점마다의 차이를 최소화.
제품, 상품의 입고 부터 출고까지 Serial 에 의한 재공 동선이동과 흐름 추적관리 가능.
고객, 본사, 지점의 유기적 커뮤니케이션.
클레임처리에 대한 체계적 고객 AS이력관리.
가맹점, 지점, 고객, 본사의 통합된 데이터 관리로 경영에 있어 인사이트 확보, 운영 최적화 그리고 고객경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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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판매 채널 지원
자체몰, 프랜차이즈, 직영매장, 외부채널 등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다채널 판매 전략을 지원.
개방형 소스를 연계한, 표준화 되지 않은 여러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해결, 안정성과 보안성이 가미된 적절한 데이터 전략 수립 가능.
자체 기술 기반 다양한 타 시스템, 디바이스 들과 안정적인 연계가 가능하도록 표준화된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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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공급망 관리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클러스터 플랫폼 구축으로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기능을 쉽게 사용가능.
공급망의 여러 단계를 통합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파악하여 실시간으로 공급망 상황 파악 가능.
공급망 전반에 걸쳐 최적화된 프로세스 구현, 시간과 비용 절약, 오류를 줄이는데 도움.
잠재적인 RISK를 줄여, 공급망의 안정성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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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1% 핵심지표 SMART
구체적(Specific), 측정가능(Measurable), 달성가능(Achievable), 관련성(Relevant), 시간기반(Time-bound) 도입 단계별 핵심 지표 ‘성과관리’를 통해 높은 ROI 제공.
유통업의 핵심인 시장 변화에 따른 비즈니스 민첩성 으로 경쟁 우위 확보, 시장 기회 인사이트 제공.
클레임관리, Serial 관리 등 고객 요구 사항에 민첩하고 신속하게 대응, 고객 만족도 확보.
SMART 핵심 지표의 Feedback을 통해 장기적인 실현 가능성 목표 설정 가능.
S.M.A.R.T 상위 1%의 경쟁력, 유통 특화 SEIERP-T 도입시 단계별 진행방법
케이언트는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도입기업과 발을 맞추어
300여개의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성공 로드맵(Road Map)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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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개발
상담관리
계약관리
상권분석
예상손익관리
상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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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교육관리
레시피품질관리
메뉴-Matrix 분석
원가율관리
교육이수관리
컴플레인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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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동/시스템관리
PDA연동
바코드관리시스템
스마트오더
매출/매입 연동
바코드프린터기 연동
권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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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매장운영
가맹정보관리
Open관리
Check-List관리
매출/손익 분석
비교매출서비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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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
Open행사관리
LSM관리
전사마케팅관리
행사대비효과 분석
행사타당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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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리
주문입력
주문Data마감
주문확인
주문문서화(공장, 물류센터)
배송스케줄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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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고관리
발주관리
입고관리
반품관리
매입원장
단가변경후 이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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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관리
BOM,배합관리
생산계획관리
생산지시관리
생산자재관리
생산입고관리
수율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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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영업/배송관리
자동출고처리
배송관리
매출원장
입금관리
여신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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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손익관리
재고현황
수불부관리
재고/손익관리관리
구분별 손익관리
매장별 비용 분석
- 외부주문처(거래처, 대리점 등)의 주문내역
- 외부 물류 센터
'빠른 외부환경에 대응' '유통업에 이해'가 있어야
성공기업 1%의 경쟁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K-GIANT는 다양한 성공기업의 사례를 통해 밝혀진 상위 1%의 지속가능한 프랜차이즈 경영을 위해
단 한명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SEIERP-T 도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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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각 지점(가맹)주문처 주문연동
정확성 신뢰성
각 지점(가맹)에서 주문한 내역에 대한 자동 연동 및 배송 연동 관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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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외부 물류센터(3PL)연동
출고결과값 관리
주문처별 주문내역에 대해 외부 물류센터와 데이터를 연동하여 출고요청 및 출고처리를 자동처리후 출고결과값 관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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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SET상품(기획상품) 관리
의사결정 지원
SET(기획상품)을 손쉽게 설정하고, 재고현황에서 SET 상품 및 구성품 재고를 모두 관리하여 다양한 의사결정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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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구매처 주문연동
정확성 신뢰성
고정된 대형 구매처에 대해 엑셀을 이용한 주문연동으로 주문데이터 입력의 정확성과 신뢰성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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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구매품에 대한 실질 원가 관리 기능
원가자동관리
물품비 외의 창고류, 물류비, 배송비, 각종수수료 등을 포함한 실질원가를 품목별로 시스템에서 자동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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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바코드, PDA등을 이용한 재고 실적 관리
하드웨어로 관리가능
바코드, PDA, 터치스크린 등을 이용한 재고실적 관리로 실시간적인 재고 파악 가능 및 바코드를 이용하여 추적관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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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구분별 손익 분석 관리
다양한 손익 분석
식자재, 로열티, 상품유통 등의 다양한 관점에서의 손익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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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매장별 분석을 통한 가맹점지도
매장별 분석
매장별 분석을 통한 본사 차원에서의 가맹점 지도 가능
정확성 신뢰성
각 지점(가맹)에서 주문한 내역에 대한 자동 연동 및 배송 연동 관리 가능출고결과값 관리
주문처별 주문내역에 대해 외부 물류센터와 데이터를 연동하여 출고요청 및 출고처리를 자동처리후 출고결과값 관리 가능의사결정 지원
SET(기획상품)을 손쉽게 설정하고, 재고현황에서 SET 상품 및 구성품 재고를 모두 관리하여 다양한 의사결정을 지원정확성 신뢰성
고정된 대형 구매처에 대해 엑셀을 이용한 주문연동으로 주문데이터 입력의 정확성과 신뢰성 보장원가자동관리
물품비 외의 창고류, 물류비, 배송비, 각종수수료 등을 포함한 실질원가를 품목별로 시스템에서 자동 관리하드웨어로 관리가능
바코드, PDA, 터치스크린 등을 이용한 재고실적 관리로 실시간적인 재고 파악 가능 및 바코드를 이용하여 추적관리 가능다양한 손익 분석
식자재, 로열티, 상품유통 등의 다양한 관점에서의 손익 관리매장별 분석
매장별 분석을 통한 본사 차원에서의 가맹점 지도 가능